K-Topic Details
‘강아지 미소' 대세 백지헌, 뮤비서 보인 감정 연기로 또 한 번 성장
김예품 인턴기자|2025-04-25 11:43

(MHN 김예품 인턴기자) 사랑스러운 강아지 눈웃음으로 모두를 설레게 하는 백지헌이 이번에는 감정 연기로 마음을 울린다.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백지헌이 지난 24일 박재정의 뮤직비디오 '자작곡'에 출연해 연인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영상 속 백지헌은 연인과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해하거나, 의도치 않은 이별을 겪는 과정들을 세밀하게 그려 몰입도를 높였다. 처음이 무색하게도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애절한 감정까지 표현하며 완성도있는 연기를 해낸다.

한편, 최근 백지헌을 포함해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프로미스나인 5인은 어센드(ASND)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지난 3월 어센드 공식 SNS를 통해 무드필름과 성숙함이 묻어나는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던 상황에서 향후 프로미스나인이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018년 데뷔 후 'DM(디엠)',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 'Supersonic(슈퍼소닉)' 등 히트를 치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지난해 8월 발매한 싱글 'Supersonic'은 SBS MTV '더 쇼',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사진=MHN스포츠 DB, 박재정 '자작곡' 뮤직비디오 캡처
Recommended News
* This article is provided by MHN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