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pic Details

지드래곤, 트와이스 사나만 '콕' 집어 태그했다가 '럽스타' 봉변→'빛삭'

이윤비 기자|2025-04-24 09:58

(MHN 이윤비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그룹 트와이스 사나를 언급해 럽스타 의혹이 일고 있다.

지난 22일 지드래곤은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을 관람했다. 

지드래곤은 절친으로 알려진 코드 쿤스트, MBC 예능 '굿데이'를 통해 연을 맺은 배우 정해인과 함께 관람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공연에서는 트와이스가 공식 게스트로 참석했다. 지드래곤 역시 자신의 SNS에 콘서트 사진을 게재하며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지드래곤은 트와이스 공식 계정이 아닌 사나 개인 계정을 태그했고, 태그된 사진에서도 사나의 모습이 전광판에 비춘 상태였다. 지드래곤은 해당 게시물에 일본어로 "에?"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트와이스가 출연했는데 왜 사나만 태그했지?" "둘이 친분이 있나" "사나 팬인가"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럽스타그램'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반면 "그냥 별 생각 없이 올린 것 같다" "사나만 나와서 사나만 태그한 것 같은데" 등의 반응도 나왔다.

해당 게시물이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자, 지드래곤은 해당 게시물을 빠르게 삭제했다.

한편, 사나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16일부터 진행된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에 공식 게스트로 참여하고 있다. 지난 18, 19, 22일에 이어 24일, 오는 25일 공연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사진=MHN DB, 온라인 커뮤니티

Recommended News

* This article is provided by MHN Sports.

Trending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