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pic Details

레드벨벳 슬기, 거지존 헤어도 달콤하게 만드는 비결? '러블리 히피펌 곰슬기'

이현지 기자|2025-04-23 07:00

(MHN 인천국제공항, 이현지 기자) 그룹 레드벨벳(RedVelvet) 슬기가 감각적인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슬기는 22일 오후 인천 중구 영종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해외 일정 차 베트남 푸꾸옥으로 출국했다. 

이날 슬기는 셔링이 디테일이 들어간 화이트 튜브탑에 블랙 카디건을 걸치고 네이비 컬러의 루즈한 트레이닝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함과 활동성을 살린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반짝이는 실버 블랫 슈즈와 블랙 숄더백을 매치하고 풍성한 볼륨감을 살린 히피 웨이브 단발 펌으로 슬기 특유의 보이시함과 시크함이 돋보이는 무드를 완성시켰다. 

▲ 캐주얼 믹스매치룩

▲ 펌헤어로 분위기 넘쳐

▲ 스윗한 하트

▲ 달콤한 인사

슬기는 2014년 8월 레드벨벳으로 데뷔해 '빨간 맛'(Red Flavor), '배드 보이'(Bad boy), '필 마이 리듬'(Feel My Rhythm) 등 발표하는 곡마다 흥행시키며 3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슬기는 지난 3월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Accidentally On Purpose'(액시덴털리 온 퍼포즈)을 발매했다. 첫 번째 솔로 앨범 '28 Reasons'(투애니에잇 리즌스) 발매 후 2년 5개월 만이다. 

타이틀곡 'Baby, Not Baby'(베이비, 낫 베이비)는 상대방이 기대하는 이미지나 역할에 자신을 한정 짓지 않고 내 본연의 모습에 집중하겠다는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았으며, K-POP 대표 프로듀서인 KENZIE(켄지)가 슬기의 실제 성격을 가사에 개성 넘치게 써내려가 듣는 재미를 더했다.

▲ 유니크함 물씬

▲  곰슬기로 변신

 

▲ 귀여운 곰슬기

▲ 사랑에 빠져든다

또한 슬기는 아이린과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로 오는 5월 새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아이린&슬기는 '몬스터', '놀이'(Naughty) 등 첫 미니앨범부터 콘셉트 소화력과 퍼포먼스, 퍼펙트 케미스트리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레드벨벳-아이린&슬기'는 새 미니앨범 발매 후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연다. 오는 6월 14~15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마카오,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도쿄 등 아시아 7개 지역에서 팬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아이린&슬기가 유닛으로는 처음 여는 단독 공연이다.


사진=ⓒ MHN 이현지

 

Recommended News

* This article is provided by MHN Sports.

Trending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