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pic Details

최시훈, '♥에일리'와 결혼 소감..."심장 터지는 줄→꿈같은 하루"

이윤비 기자|2025-04-22 22:00

(MHN 이윤비 기자)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이 가수 에일리와 결혼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 21일 최시훈은 자신의 SNS에 "정말 꿈같은 하루였다. 멀리서 신부입장을 바라보는데 심장 터지는 줄 알았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시훈과 에일리가 결혼식 날 입을 맞추는 모습이 담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최시훈은 "아름다운 나의 신부가 다가오는데 눈물이 날 것 같더라. 하루가 어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며 "날씨도 정말 환상적이었고, 와주신 많은 친구들 진심으로 감사한다. 평생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나의 아내 이예진(에일리 본명) 우리의 러브스토리는 영훤히 진행 중, 오늘 또 하나의 아름다운 에피소드 기록"이라며 에일리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축하드려요" "결혼 정말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시훈과 에일리는 지난 20일 결혼식을 올렸다. 같은 날 가수 김종민, 개그맨 심현섭도 각각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다.

최시훈은 지난 2021년 방영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1'을 통해서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사업에만 집중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최시훈 SNS

Recommended News

* This article is provided by MHN Sports.

Trending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