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 Mini Album Vol.4 [MATRIX] B.A.P - Mini Album Vol.4 [MATRIX]

B.A.P - Mini Album Vol.4 [MATRIX] (Out Of Stock)

Total
USD 0.00
1,233
Sales
Price
USD 10.81  
Mileage
12
Release
2015-11-17 | GD00022126
(Re)Stock
2015-11-17
Qty

BEST

Best sellers


B.A.P - Mini Album Vol.4 [MATRIX]
* Pre-order for wholesale must be completed by 11th Nov. (首批货预订:11月11日)
* Detail

- 1 random Postcard among 6types 
- Photobook 40p

 
[Poster Notice]
Poster quantity we can put in one tube depends on poster size.
8 of posters can be packed in a tube to the max.

If you order folded poster and poster in tube together, all posters would be put in tube
.

 
*Tracklist

1. Take you there
2. Monologue
3. Young, Wild & Free
4. Be Happy
5 .Blind

 
단 한 마디면 충분한 이들의 컴백 “B.A.P, THE KING IS BACK.”
B.A.P가 돌아왔다. 2012년 데뷔 앨범이자 동명의 데뷔곡 ‘Warrior’로 국내외 신인상을 휩쓸고, 어느새 여섯 남자 고유의 브랜드가 되어버린 ‘B.A.P LIVE ON EARTH’ 콘서트 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를 열광하게 했던 이들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선다.
사실 힘든 시간도 있었다. 하지만 긴 공백기를 거친 만큼, 멤버 전원이 똘똘 뭉쳐 더욱 단단하고 멋진 모습으로 다시금 우리 곁을 찾았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6월 네 번째 싱글앨범 ‘어디니? 뭐하니?’ 발표 후 별도의 활동은 없어 사실상 2014년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First Sensibility’ 이후 약 1년 9개월만이다. 오랜 시간 팬들과 함께 호흡했던 무대를 간절히 그리워했던 여섯 남자가 인고의 시간을 거치고 처음으로 펼치는 날갯짓에 모두가 숨을 죽이고 집중하고 있다.
 
바로 지금- 우리들의 이야기! 여섯 남자들이 전하는 100% 리얼 ‘靑春
B.A.P의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를 구성하는 가장 큰 틀은 ‘청춘’이다. 푸를 ‘靑(청)’자에 봄 ‘春춘)’자, “만물이 푸른 봄철”이라는 뜻으로 어쩌면 우리 인생 가장 빛나는 시기일지도 모르는 ‘청춘’을 음악으로 녹여냈다. ‘청춘’이라는 큰 모티브 아래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는 B.A.P 멤버들이 느끼는 지금 이 순간을 진솔한 가사로 표현했고, “똑같은 시련이 와도 우린 못 막아”, “해가지고 어둠이 와도 끝까지 달려”라며 호기롭게 외치는 패기는 곡 전반에 거친 메탈기타 소리로 드러냈다. 이 밖에도 ‘MATRIX’는 팬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청춘의 사랑으로 풀어낸 ‘Take you there’, 청춘의 방황을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내레이션으로 담은 ‘Monologue’, 밝은 청춘의 행복이 담긴 ‘Be Happy’와 마지막이라 생각했던 사랑과의 이별에 아파하는 청춘 ‘Blind’까지 각양각색 100% 리얼한 ‘청춘’의 모습을 그려 자연스러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앨범 곳곳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도 두드러진다. 코러스, 안무, 작사, 스타일링과 전체적인 컨셉 등 B.A.P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는 만큼, 여섯 남자들만의 개성과 색채를 오롯하게 담은 대망의 새 앨범 ‘MATRIX’가 세상에 빛을 보게 되었다.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 리더 방용국의 반가운 성장 리포트
약 1년 9개월 만의 컴백- 데뷔 이래 매 앨범 크레딧마다 자신의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성장세를 이어온 리더 방용국은 새 앨범 ‘MATRIX’의 작곡, 작사, 편곡 및 전체적인 구성에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그 중에서도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는 직접 겪고 느낀 자신의 이야기를 노래로 풀어내 아티스트에서 프로듀서로 자랑스러운 성장 발자취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그의 성장에는 국내외 저명한 믹스 엔지니어들과 마스터 엔지니어 Randy Merrill이 조력해 한층 풍부해진 사운드를 확인할 수 있다.
본인들의 이야기를 담아 각별한 의미를 가지는 만큼, ‘Young, Wild & Free’는 퍼포먼스에도 더욱 공을 들였다. 가족 같은 관계 속에 B.A.P와 여러 차례 합을 맞춘 바 있는 명품 안무팀 ‘PLAY 一家’,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글로벌 안무가 ‘Keone Madrid(키오니 마드리드)’가 힘을 합친 것. 뿐만 아니라 명실상부 그룹 내 퍼포먼스의 쌍벽을 이루는 멤버 종업과 ZELO가 참여해 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Young, Wild & Free’ 안무를 탄생시켰다. 화려하면서 절도 있는 군무와 유연하고도 치명적인 퍼포먼스의 조화는 보는 이로 하여금 “역시 B.A.P!”라는 찬사를 이끌어낼 것이다.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블록버스터 급 뮤직비디오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 뮤직비디오는 공개 전부터 초대형 스케일과 역대급 퀄리티를 예상하는 기사들로부터 수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듯, ‘Young, Wild & Free’ 뮤직비디오는 왕좌를 향해 다가오는 도전자들과 승리의 깃발을 쟁취하고야 마는 B.A.P의 스토리를 표현했다.
또한, ‘Young, Wild & Free’ 뮤직비디오는 ‘Warrior’, ‘ONE SHOT’, ‘1004(Angel)’ 뮤직비디오를 함께 작업해 멤버들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업계의 명가로 인정받은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감각적인 영상미로 정평이 나 있는 홍원기 감독답게 영화 세트 못지 않은 대형 세트장과 CG가 아닌 실제 살아 움직이는 사자로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을 완성해냈다. 그 중 무채색 조형물들 사이에서 잠깐씩 등장하는 컬러풀한 영상 효과는 보는 맛을 더해주며, 한층 남자다워진 여섯 명의 비주얼도 고스란히 화면으로 옮겨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Write a review
Reviews ()